치킨마루는 값비싼 TV 광고와 연예인 모델료를 로열티로 청구 하지 않습니다.
치킨마루는 강제 전단지, POP 구매등으로 가맹점주님들에게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광고료와 로열티를 고객님과 가맹점주님에게 혜택으로 돌려드리며
TV광고 및 18만 페이스북 팬, 유튜브, 카페, 커뮤니티등 온라인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에게 효율적으로 다가가 신뢰감을 형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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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봄, 여름, 가을, 겨울 / 남, 녀, 노, 소 치킨은 항상 옳다!

    치킨은 호불호가 없어 대중적이며 유행과 계절 상관없이 영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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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싸고 맛있는게 죄라면 우리의 죗값은 사형!

    ‘싸고+맛있는=치킨마루’는 대한민국 치킨가성비 NO.1 이라는 슬로건으로 저렴한
    가격에 명품치킨을 제공하는 착한 브랜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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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이 먼저 찾는 차별화된 Take out 시스템

    치킨마루는 매스티지 소비 트랜드를 반영, 저렴한 가격에 명품 치킨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직접 찾는 구조를 형성하여 고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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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초보자도 전문가로! 조리, 판매, 고객응대까지 1:1 교육시스템

    치킨마루는 오픈준비부터 조리, 판매, 고객응대까지 확실한 교육시스템으로
    처음 창업하시는 분도 전문가 처럼 쉽게 매장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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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픈 후에도 든든하게 책임지는 치킨마루

    매장 오픈시 7일간 오픈 바이저의 지원과 함께 매장 운영시 담당 슈퍼바이저를 통해
    지속적으로 경영 노하우를 전수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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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봄, 여름, 가을, 겨울 / 남, 녀, 노, 소 치킨은 항상 옳다!

    치킨은 호불호가 없어 대중적이며 유행과 계절 상관없이 영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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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싸고 맛있는게 죄라면 우리의 죗값은 사형!

    ‘싸고+맛있는=치킨마루’는 대한민국 치킨가성비 NO.1 이라는 슬로건으로 저렴한 가격에 명품치킨을 제공하는 착한 브랜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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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이 먼저 찾는 차별화된 Take out 시스템

    치킨마루는 매스티지 소비 트랜드를 반영, 저렴한 가격에 명품 치킨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직접 찾는 구조를 형성하여 고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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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초보자도 전문가로! 조리, 판매, 고객응대까지 1:1 교육시스템

    치킨마루는 오픈준비부터 조리, 판매, 고객응대까지 확실한 교육시스템으로 처음 창업하시는 분도 전문가 처럼 쉽게 매장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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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픈 후에도 든든하게 책임지는 치킨마루

    매장 오픈시 7일간 오픈 바이저의 지원과 함께 매장 운영시 담당 슈퍼바이저를 통해 지속적으로 경영 노하우를 전수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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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문의/접수

창업상담 전화(1800-9958) 또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치킨마루
창업설명회 문의 및 접수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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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개설상담

영업팀 연결 후 사업전망과 시설
비용, 매출손익 분기점 등의
자세한 설명 및 창업설명회 참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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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상권분석

예비창업자님이 희망하시는 지역
및 치킨마루에 최적화된 상권과
주변 입지를 철저하게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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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4 가맹계약

치킨마루 가맹계약과 점포계약이
실시되며 각종 인허가 절차 등을
위한 전문가들의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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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5 점주교육

본사교육팀의 이론 및 조리/운영
교육을 실시하고 매장 운영에 필요한
치킨마루 노하우 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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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6 현장교육

본사에서 운영하는 직영점에서
현장교육을 통해 치킨마루 매장
운영 매뉴얼 확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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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7 인테리어 시공

실내 인테리어, 간판, 주방 등의
시공과 매장 상황에 맞는 전기 공사
및 기타 사항 체크 후 공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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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8 매장 OPEN

매장 오픈 후에 안정적인 초기
운영을 위해 오픈바이저 지원과
상시 방문하여 매장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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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문의/접수

창업상담 전화(1800-9958) 또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치킨마루 창업설명회 문의 및 접수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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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개설상담

영업팀 연결 후 사업전망과 시설
비용, 매출손익 분기점 등의
자세한 설명 및 창업설명회 참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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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상권분석

예비창업자님이 희망하시는 지역 및 치킨마루에 최적화된 상권과 주변 입지를 철저하게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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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4 가맹계약

치킨마루 가맹계약과 점포계약이 실시되며 각종 인허가 절차 등을 위한 전문가들의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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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5 점주교육

본사교육팀의 이론 및 조리/운영 교육을 실시하고 매장 운영에 필요한 치킨마루 노하우 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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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6 현장교육

본사에서 운영하는 직영점에서
현장교육을 통해 치킨마루 매장
운영 매뉴얼 확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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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7 인테리어 시공

실내 인테리어, 간판, 주방 등의 시공과 매장 상황에 맞는 전기 공사 및 기타 사항 체크 후 공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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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8 매장 OPEN

매장 오픈 후에 안정적인 초기
운영을 위해 오픈바이저 지원과
상시 방문하여 매장 관리

치킨마루 창업 설명회 매주 목요일 6시 30분

매장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출발! 치킨마루 <당고개점> 점주님의 창업 스토리
2017.10.02
매장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출발! 치킨마루 <당고개점> 점주님의 창업 스토리
오랜시간 매장을 운영 하시다 보면 낡아가는 인테리어와  매장 주변의 환경변화 때문에  매장을 새롭게 리뉴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실 때가 있으실 텐데요.     오늘은 매장 리뉴얼을 생각하시거나  준비하고 있으신 점주분들이 주목하시면 더욱 좋을   ‘독한치킨 치킨마루 창업스토리’!! 바로 치킨마루 당고개점  정성훈 점주님의 창업스토리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서울 노원구 상계동에 위치한 치킨마루 당고개점!    리뉴얼로 더욱 세련된 매장의 모습이  바깥에서부터 느껴지는데요! 당고개점 매장안으로 들어서니 점주님께서 흥에 겨운 모습과 함께 치킨을 튀기고 계셨는데요. ㅎ 그럼 당고개점 점주님을  만나보러 가보실까요??    Q. 점주님!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당고개점 점주 정성훈입니다.   Q. 2008년 치킨마루를 오픈하신 후,  최근에 리뉴얼 오픈을 하게 된  사연을 짧게 설명 부탁드립니다.   A. 이전에 운영하던 매장이 도로 확장 공사로 가게가 없어져서 옮기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치킨마루 당고개점에  적합한 매장이 보여서  본사에 이야기 하였더니, 상권과 입지가 괜찮다고 답변을 주셨어요. 저는, 오래된 매장의 경우에는  리뉴얼을 권유하고 싶어요. 기존 고객에 새로 오신 분들이 있다보니 매출이 상당히 늘어요.  Q. 리뉴얼 하면서, 타브랜드나  다른 업종도 고려해보셨을텐데 계속해서 치킨마루를  선택한 이유가 있으신가요?   A.  이현우 대표의 ‘기면 기고, 아니면 아닌’ 마인드 때문인지 가장 중요한 닭부터  모든 재료가 신선하지 않으면  사용하지 않더라구요.   그 마인드가 너무 좋아서  타 브랜드로 새롭게 해 볼  생각을 안 했던 것 같아요. 또 치킨마루가 타 브랜드와 견주었을 때도 떨어지지 않고, 저렴하면서 맛있어요. 중저가 치킨 중에서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닭을 받아보면 알거든요. Q. 재오픈 비용은 어느 정도 들었나요? A. 외부 공사가 1500만원 정도, 전기 승압이 400만원, 내부 인테리가 얼추 3000만원 정도니까 전부 합하면 6000만원 정도 되는 것 같네요. Q. 재오픈 후에 고객 분들의 반응은 어땠나요?   A. 굉장히 좋아하세요. 아무래도 이전 매장은 지낸 세월이 좀 되다 보니까 옛날가게 느낌이 나고 그랬는데, 리뉴얼해서 재오픈하니까 기존 손님들은 새로워진 매장 모습에 좋아하시고 또 새로 오시는 손님들도 많이 생기다 보니까 매출이 이전보다 거의 배로 늘어서 요즘은 기분이 좋네요. Q. 싹 바뀐 치킨마루 인테리어, 점주님은 만족하시나요? A. 너무 좋아요.   손님들 눈에 많이 띄나봐요. ‘이쁘다, 깔끔하다’ 이런 얘기가 주변에서 많이 들려와요. 또 동네가 좀 어두웠는데  치킨마루가 들어오고 나서  환해졌다는 이야기도 들려요 그래서 밤길 다닐 때 여성분들 위험하니까 지금은 일부러 간판을  늦게까지 켜두고 있습니다.   Q. 당고개점을 찾는 고객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는 무엇인가요? A. 마늘간장하고 크리스피가  많이 나가는 편이에요. 최근에는 독한 현미 후라이드도  많이 나가고 있는데 아무래도 레디핫이 홍보가  많이 되서 그런가봐요.   Q. 잘나가는 치킨들에는 이유가 있잖아요?  그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A. 크리스피하고 마늘간장은 손님들  입맛에 적합한 게 이유인 것 같고, 새로 나온 레디핫 치킨은 매우면서도 달달한 독특한 맛이 그 이유인 것 같아요.   Q. 점주님이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있다면? A.독한 현미 후라이드 치킨을 추천합니다. 현미파우더로 튀겨서  바삭바삭한게 식감이 최고에요. 특히 튀기고 나서 바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그래서 손님들께도 많이 권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팁을 하나 드리자면 양념치킨은  크리스피 치킨을 먹고 나서 먹어야 해요. 양념 때문에 닭 맛을 못 느낄 수도 있거든요. Q. 당고개점만의 특별한 메뉴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A. 닭강정이죠  초등학생 공부방에서 닭강정 주문이 많이 들어와요. 어르신들 노인정에도 많이 나가고요. 아무래도 뼈를 발라 먹는 것을 귀찮아하셔서  그런지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또 저희 지점 닭강정은 프라이팬에 볶으면서 살에 양념이 배기 때문에 더 맛있거든요. 그게 이유이기도 하죠. Q. 배달도 하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전체 매출액에서 배달 비중이 큰가요? A. 배달이 주문의 30% 정도를 차지해요.  기존 고객들이 있기 때문인지  배달주문 전화가 많습니다.   Q. 특히 직접 배달을 고집하시는데  이유가 있으신가요? A. 배달직원을 채용하는 것보다  제가 직접 배달하는게 친절이나 신속, 소비자들을 대하는 태도 부분에서 훨씬 나아요. 그렇게 하다보니 재구매 비율이 높아졌어요.  그래서 제가 직접 배달을 하고 있습니다. 또 저희 지점이 똑같은 치킨마루라고 해도  배달비가 1000원 싸기도 하구요. 소비자 입장에서 저렴하고 친절한데다  빨리 오니까 더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Q. 치킨마루 본사의 지원은 어떤가요? A. 본사에서 지원을 많이 해줘요.  POP이런 거 많이 가져다주고, 광고지도 제작해주고 무엇보다 잘하고  매출이 높은 지점에는  보너스 같은 것이 있어요. 예를들면 닭 100마리 무료지원이라든지? 그런 점 때문에 점주들이 신경을 많이 써요.   Q. 반대로 바라는 점은요? A. 저는 바라는 게 딱 하나 있어요. 샐러드가 다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샐러드를 많이 활용했었거든요 Q. 치킨, 치킨마루 창업을 앞두신 분들께  조언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A. 처음처럼! 오픈할 때 마음을  가지고 하면 망하지 않습니다. 이거 아니면 죽기 살기로 해야 해요.   Q. 향후 계획 및 목표가 어떻게 되시나요? A. 애들도 다 컸으니까 쉬어야 하는데 하하. 그래도 힘 닿을 때까지 할 생각이에요. 여기랑 똑같은 곳으로  매장 하나 더 내고 싶어요. 그게 목표입니다.   오늘은 치킨마루 당고개점 점주님의  창업스토리를 들려드렸는데요. 매장 리뉴얼에 대한 내용도 좋았지만 다른 브랜드가 아닌 왜 치킨마루를  고집하셨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정말 감명깊었습니다.   치킨마루 창업이 궁금하세요?  1800 - 9958로 지금 바로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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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치킨마루 작성일 2017.10.02 조회 24
부부愛가 곧 성공의 길! 치킨마루 <경인여대점> 점주님 창업 스토리
2017.09.22
부부愛가 곧 성공의 길! 치킨마루 <경인여대점> 점주님 창업 스토리
▼▼인터뷰영상 아래보기▼▼  치킨마루 창업문의 1800-9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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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치킨마루 작성일 2017.09.22 조회 41
정이 느껴졌던 치킨마루 <수원 성대점> 점주님 창업 스토리
2017.09.21
정이 느껴졌던 치킨마루 <수원 성대점> 점주님 창업 스토리
안녕하세요? 가성비 NO.1 치킨, 치킨마루입니다. 대학시절 하면 어떤 것이 떠오르시나요? 동방(동아리방)에서 아니면 과방에서 다 함께 치킨을 시켜 먹을 때가 생각나지는 않나요? 돈이 많이 없을 학생 시절에 치킨은 함께 나눠 먹을 수 있는 좋은 음식이었습니다. 가성비 NO.1 치킨마루라면 더더욱 좋았겠죠!     그렇기 때문에 대학가 주변에는 치킨집이 많은데요 장사가 잘 되지만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선뜻 뛰어들기가 겁나는 창업 장소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수원 성균관대점 치킨마루 점주님을 찾아가 대학가 치킨점 창업 스토리를 들어보고자 합니다.     이곳이 바로 치킨마루 수원 성대점입니다! 너무 이쁜 노란 카페를 보는 듯합니다. 대학가 주변이라 그런지 영한 느낌이 물씬이군요!     외형만 그런 것이 아니었습니다. 안에는 예쁘고, 멋진 피규어들이 저희를 반겨줬습니다. (나중에 들어보니, 이 피규어도 다~고객님들이 좋아하셔서 점점 늘려갔다고 하시더라고요~)     이렇게 예쁜 가게를 꾸며주신, 푸근한 인상의 치킨마루 수원 성대점 점주님을 소개합니다. 사람 좋은 웃음으로 저희를 반겨 주셨는데요. 보기만 해도 정이 넘치던 점주님! 8년 동안의 치킨마루 운영 스토리, 함께 들어볼까요?     Q. 창업을 하게 된 계기가 어떻게 되시나요? A. 치킨을 많이 좋아했어요. 직장 생활하면서 경희대 치킨마루를 좀 다녔거든요. 그래서 치킨집을 해야겠다 고민이 들었을 때 다른 치킨도 먹어봤지만 가격 대비 맛이 좋았던 치킨마루가 가장 눈에 들어왔어요. Q. 여러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 중에서 치킨마루를 선택한 이유가 있나요? A. 그때 당시에는 창업 비용이 좀 부족했어요. 많이 갔던 치킨마루가 창업비용이 저렴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Q. 창업 준비부터 오픈까지 기간은 어느 정도였고 어떤 준비를 하셨나요? A. 회사를 다니다가 그만두고 치킨 창업을 마음먹었는데요.  아시는 분이 치킨 장사를 하셔서 닭도 튀기고 배달도 하면서 운영 노하우를 6개월 정도 배웠습니다.  그러면서 여러 정보도 찾아보고... 가게 준비를 바로 하게 되었습니다.  경희대 주변에서 경험을 해보고 치킨 창업을 마음먹은 거라 대학가 쪽에서 창업을 해야겠다 생각했고,  집에서 가까운 수원 성대로 자리 잡게 되었죠.     Q. 초기 창업 비용은 어느 정도 드셨나요? A. 원래 이쪽(대학로 번화가에서 살짝 떨어진 곳에 위치)이 아니라 먹자골목(대학로 번화가) 쪽에서 시작했었어요. 그래서 다 해서 40평 가게에 1억 정도 들었습니다. 지금은 옮긴 지 3년 됐고요. 그쪽은 임대료도 비싸고 치킨집도 너무 많고,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 니즈도 다양하고 하다 보니, 이쪽으로 와서 테이크 아웃 전문점으로 해보자는 생각에 옮기게 되었습니다. Q. 현재 평균 매출은 어느 정도 되시나요? A. 3,000만 원 정도 됩니다.  처음 먹자골목에 있을 때는 여름에 홀 장사가 잘 되다 보니 4,000만 원까지 나왔어요. 여름에는 맥주 손님이 많았고, 겨울에는 학생들도 많고 그래서... Q. 창업을 준비 중이신 분들께 조언해주실 것이 있나요? A. 제 친구 들이나 지인들이 오픈을 하게 된다면 쉽게 생각하지 말라고 얘기할 거예요 힘든 부분이 있어요, 그리고 돈이 좀 들어가더라도 골목 안쪽보다는 번화가 쪽에 가는 것이 안전성 있다고 말하고 싶어요 골목 안쪽은 위험 부담이 큽니다. 그리고 치킨이 쉽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막상 하면 쉬운 일이 아니에요  경쟁이 치열하고, 체인점도 많고... Q. 치킨마루 본사 측 지원은 어떤가요? A. 동네 치킨집 사장님들과 얘기를 많이 나누는데 치킨마루는 좋아요. 본사에서 운영하는 방침이 광고라든지 이런 것들을 본사가 전액 부담하니까요. 그리고 많은 제재가 없어요. 관리는 되지만 너무 집요하고 까탈스럽게 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본사랑 같이 가기 때문에 좋아요.     Q. 점주님 입장에서 추가됐으면 하는 서비스나 메뉴가 있을까요? A.  원래 윙봉을 좋아해서 윙봉이 나왔으면 했는데 이번에 나왔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통으로 튀긴 닭이 있었으면 합니다.     Q. 치킨마루 수원 성대점의 고객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는 무엇인가요? A. 아무래도 대표 메뉴인 크리스피가 제일 잘 나가요. 저도 처음 오시는 분들께 크리스피부터 권해 드리고요. 요즘은 '레디핫'이 지존입니다. 추천하면 다들 맛있다고 하시고... 단골 분 들이 많은데 식상하지 않게 본사에서 신메뉴가 나와서 좋았어요. Q. 그렇다면, 점주님께서 추천하시는 메뉴는 무엇인가요? A. 단연 '레디핫'입니다.     Q. 나름 몫 좋다고 하는 대학가 점포인데, 장단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A. 대학가 장사는 6개월이에요. 1년 중 6개월만 학교를 다니기 때문에 방학을 하면 다들 내려가고 학기 중에는 학생분들이 많이 오시죠. 그래서 저도 먹자골목에서 홀장사를 하다가 기복이 너무 심해서 이쪽으로 넘어와 테이크아웃, 배달 위주로 바꾼 거고요.  대학가는 홀장사 해야 되는데 그게 1년 내내 잘 될 수는 없어요. 학생들이 없는 6개월 동안은 테이크 아웃, 배달 같은 행사를 병행해야 운영이 가능하죠. Q. 수원 성대점 만의 차별화된 홍보 노하우가 있을까요? A. 광고를 많이 했어요. 배달을 병행하다 보니 책자, 전단지 광고를 개인적으로 많이 했어요. 그런데 요즘은 그쪽보다 어플(배달 App) 위주의 광고를 많이 합니다.   Q. 향후 계획 및 목표는 어떻게 되시나요? A. 단골들에게 치킨 하면 치킨마루 수원 성대점을 떠올리게 하고 싶은 것이 목표예요. 그리고 이쪽이 제일 잘 아는 분야다 보니 치킨마루 매장을 하나 더 오픈하고 싶습니다. Q. 마지막으로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A. 저도 잘 먹고, 손님들도 맛있게 드시고, 본사도 잘 되고... 서로 윈윈하는, 같이 잘 먹고 잘 살고 싶어요. 본사가 열심히 지원해 주신다면 본사 규정과 레시피에 따라 맛이 변치 않게 가고 싶어요. 매장을 사랑하는 마음이 가득 느껴졌던 수원 성대점 점주님과의 인터뷰였습니다. 단지 동네여서 단골이 많은 것이 아닌, 점주님의 따뜻한 마음이 주민과 학생분들께 전해졌던 것 같네요~    치킨마루 창업 문의 Tel. 1800-9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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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치킨마루 작성일 2017.09.21 조회 27
마음이 따듯해지는 치킨마루 <교통대점>
2016.11.11
마음이 따듯해지는 치킨마루 <교통대점>
일평균매출 120만원의 교통대점! 학생들을 생각하는 따듯한 마음을 가진 교통대점 점주님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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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치킨마루 작성일 2016.11.11 조회 560
월 평균 3,000만원! <광정초교점>
2016.11.11
월 평균 3,000만원! <광정초교점>
월 평균 3,000만원의 광정초교점 성공창업 그 꿈을 이어나가고 계시는 광정초교점 점주님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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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치킨마루 작성일 2016.11.11 조회 478
치킨마루 역사의 산증인 <삼양사거리점>
2016.11.11
치킨마루 역사의 산증인 <삼양사거리점>
치킨마루 역사의 산증인 삼양사거리점 "신규 창업을 고민하시는 예비 창업자 여러분들! 집에서 가까운 매장, 홀 매장 운영하시는 게 매장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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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치킨마루 작성일 2016.11.11 조회 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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