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마루 브랜드 스토리

BRAND STORY

좋은 품질의 치킨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착한가게!

깨끗하고 신선한 100% 국내산 닭 사용, 바삭바삭한 식감을 위한 전용 파우더,
매일매일 교체되는 깨끗한 기름으로 만드는 맛있는 치킨마루를 만나보세요.

바른 먹거리로 이어온 10년의 독한 고집, 최고의 품질과 가격으로 고객님을 맞이합니다.

BRAND VALUE

치킨마루의 핵심가치는 고객의 즐거움 입니다.

1. 치킨마루는 최고 품질의 원재료를 사용하여 최상품질의 치킨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착한가게 입니다.
2. 차별화된 물류 시스템 도입과 체계적 물류 시스템을 구축하여 계육 원팩(one-pack) 포장으로 원부 재료를 공급하여 맛의 통일화, 위생과 청결함을 높여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3. 치킨마루는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다하고자 독도 수호 캠페인과 한식의 우수성을 알리는 세계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소외계층 후원 및 각종 지역 행사에 참여하여 올바른 지역문화 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BRAND HISTORY

2005

치킨마루 1호점 오픈!

“GFC 치킨마루”라는 이름으로
TAKE-OUT 치킨브랜드 론칭

2007

치킨마루 가맹점 100호점 오픈

TAKE-OUT 치킨브랜드의
대표주자로 발돋음 하며 100호점 오픈

2014

치킨마루 가맹점 360호점 오픈

뉴욕 타임즈 광고를 통한 “한식의 세계화”
“독도 수호캠페인”등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

2016

대한민국 치킨 가성비 NO.1

고객님들에게 가성비 치킨으로 인정받으며
“갓킨마루”라는 별칭을 얻으며 인기몰이중

BRAND VISION & MISSION
null

고객과 함께 행복한 기업

매일 고객을 생각하며
새로운 생각과 서비스를 도전하며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행복해지는 기업

null

망하지 않는 창업자를 만들다!

치킨마루는 프랜차이즈의 기본이 되는
브랜드, 창업자와 본부가 공생하는 진정한
브랜드로 창업이 실패할 경우 신속히 시스템을
재정비하여 단 한명의 창업자도 실패를 겪지
않도록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null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1등 브랜드

치킨마루는 기업의사회적책임을 다하고자 독도 수호
캠페인과 한식의 우수성을 알리는 세계화에
기여하였으며 또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소외계층 후원 및 각종 지역 행사에 참여하여
올바른 지역문화 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Top
 instagram followers . yousef al otaibaYousef al-Otaiba on the Gulf crisis